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포토티켓, ⚡️고화질 포스터 이미지 70여장(재개봉!)

2020. 2. 26. 07:38Movie/Photo ticket


🔔다른 곳에 옮기실 땐 출처 링크를 정확히 써주세요😊

해리포터 포토티켓




Harry Potter and the Prisoner of Azkaban (2004)



136분

감독: 알폰소 쿠아론

출연: 다니엘 래드클리프, 엠마 왓슨, 루퍼트 그린트, 게리 올드만, 데이빗 듈리스, 알란 릭맨 등

전체관람가

2004년 7월 16일 개봉

2020년 2월 26일 4DX 재개봉





하.. 해리포터는 언제나 환영이죠. 얼마 전부터 4dx 및 4d로 마법사의 돌부터 재개봉 해주더니 드디어 이제 세번째 시리즈인 아즈카반의 죄수가 재개봉하게 되었습니다!


아니 근데 날짜 진짜 왜 하필 코로나,,,, 내 기분 마치 코로나,,,,

아무튼 그래서 보고싶어도 선뜻 가기 꺼려지시는 분들도 많으실거 같은데😭 그니까 오래오래 상영해주라! 

코로나 좀 잠잠해질때까지 스크린 걸어줬으면 좋겠네요. 어차피 당분간 포디 뭐 할꺼 없지...않나..? 크흠


보러가실분은 마스크 꽁꽁 잘 하고 가시고요,

역시나 이번에도 내가 만드려고 모은 포티용 포스터 및 기타 등등..의 이미지들 공유합니다. 


※일부 이미지 직접 수정 및 보정 하였고 여러 다른 영화 포토티켓 이미지도 고화질 위주로 열심히 모으고 있습니다. 직접 안모으시고 다 긁어서 다른 곳에 옮기시지 마시고 출처 링크로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엉 짱 무섭다 

살려줘요 패드풋




어디게요?




말포이는 찔러야 제맛





다 봤쥬? 수고했어요


하얗게 불태웠다...




ravnclaws:
“ DISCOVER YOUR PATRONUS — Think of your happiest memory, because Pottermore has a very exciting announcement to make…
”
My Patronus is a Bassett Hound. Or a Black Mare—
I’m pretty happy with both. :)


이미지 찾다가 이거 봤는데 그 패트로누스 자기꺼 찾는 게임인가? 뭔 사이트인가 있지 않았나요? 저는 패트로누스 말 나왔던걸로 기억 ㅋㅋㅋㅋ 그리고 기숙사 배정받으면 맨날 슬리데린 ㅋㅋㅋㅋ 무슨 문제 풀어서 하는 거였는데 다시 또 4번인가 5번 했는데 딱 한번 그리핀도르 나오고 나머지 다 슬리데린이었어요. 😈


그냥 갑자기 생각나서욬ㅋㅋ 추억.....☆


어...그럼 포티 잘 만드시고요. 전 이만ㅎ(급 퇴장;)



작은 아씨들(Little Women)👩‍👩‍👧‍👧 포스터 및 포토티켓 고화질 이미지 45장 모음

1917 포토티켓 고화질 영화 포스터 이미지들👾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포토티켓 고화질 포스터 16장

해리포터 CGV 씨네샵 한정판 상품 출시


😈다른 곳에 옮기실 땐 출처 링크를 정확히 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