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CGV 씨네샵 한정판 상품 출시

2019. 10. 3. 20:28Events


🔔다른 곳에 옮기실 땐 출처 링크를 정확히 써주세요😊

굿즈 md 머천다이즈 마법사의 돌 

 

갑자기 CGV에서 해리포터 굿즈를 내줬습니다!

저번에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영화 개봉시기에도 굿즈들을 내줬었는데

엄청 쏠쏠했었나 봅니다.😏 (그럼 아즈카반부터 다시 재개봉이나 해줘라!!😡)

 

판매기간은 2019.9.25(수) 부터 팔고있었는데요.

그동안 해온걸 봤을때 수량 떨어지면 다시 찍어서 팔고 그러긴했지만 어지간하면 일찍 가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크게 물건별로 두번에 나누어서 출시하는데,

chapter 1은 9.25~> 부터 쭉 팔고 주로 인형이나 피규어, 지팡이, 아트북 그리고 레고네요.

 

 

그리고 본격적인 굿즈들은 chapther2 부터 팔기시작하는데

10월 10일 ~> 부터 팔기때문에

이 때 씨네샵으로 달려가셔야합니다! ㅋ_ㅋ

저번 신동범때도 인기 많았던 여권케이스부터 뱃지세트, 키링, 스티커, 엘홀더 등등 갖고싶은 굿즈가 너무 많아요.😵 ㅠㅠ

포스터세트는 아쉽지만 평소 내주던 그 B4정도 크기였나?

좀 작긴해요. 뭐랄까 대왕엽서느낌?ㅋㅋㅋ 크게크게 내주지 그건 좀 아쉽네요.

그리고 포티 앨범은 솔직히 말하면 좀 비추입니다.

내구성이 똥이예요,,,.

그냥 해리포터니까 소장겸 사시는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실용적인 부분 따지시는 분들껜 굳이 저거 안사도 된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주변에 씨네샵이 없으시다거나 시간이 되지 않는데 (씨네샵 운영시간 10:00~22:00)

놓치고 싶지 않은 분들껜 온라인 구매 추천합니다.

이거 g마켓으로도 판매해요.

http://minishop.gmarket.co.kr/cineshop01

아마 10일에 여기도 동시에 풀것같은데

물건이 한번에 다 뜰진 모르겠네요?

아마 배송비 여러번 들수도 있어요 .

 

 

그리고 이런 이벤트들도 같이 하는데

이왕 구매할때 같이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아요.

물론 추첨 ㅋ +_<

 

원하시는거 꼭 득템하시길!

 

 


도움이 되셨다면 

❤️꾹 꾹  😄미리 감사드립니다!


😈다른 곳에 옮기실 땐 출처 링크를 정확히 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