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화추천] CGV에서 100주년 기념 띵작 기획전 열어요!

2019. 10. 8. 01:32Events


🔔다른 곳에 옮기실 땐 출처 링크를 정확히 써주세요😊


한국영화 100주년을 맞이해 10월 14일부터 CGV에서 띵작 기획전을 엽니다!


그동안 상영했던 한국 영화들 중 역대 명작들을 여러 카테고리로 나누어 상영하는데요. 당시 스크린으로 직접 보지 못해 아쉬웠던 분들은 이번 기회에 보러가시면 좋을 것 같네요. 집에서 보는 것과 극장 커다란 스크린으로 빵빵한 스피커와 함께 보는 경험은 확실히 다르니까요!





먼저 2009년부터 연도별로 역대 1위했던 작품들인데 모두 천만영화네요. 

2009년 해운대

2012년 도둑들

2013년 7번방의 선물

2014년 명량

2015년 베테랑

2016년 부산행

2017년 택시운전사, 신과함께-죄와벌

2018년 신과함께-인과연


그런데 2009년이후 천만영화 중 '국제시장', '암살', '광해 왕이된 남자' 그리고 '변호인'만 빠져있네요. 이 영화들은 왜 안해주죠ㅜ


아 그리고 영화 '반도'아시나요? 올해 개봉이라고 알고있는데(확실하지 않아요!) 영화 '부산행' 그 후 4년, 전대미문의 재난으로 폐허의 땅이 되어버린 반도에서 탈출하기 위한 최후의 사투를 그린 영화라는데 한마디로 부산행 시퀄이겠죠? 같은 연상호 감독님이 맡으셨고 캐스팅은 강동원과 이정현 배우가 확정되었네요. 배우도 바뀌고 새로운 인물들로 전혀 다른 새로운 상황이 진행 될 것 같아 너무 기대됩니다.


영화 '반도' 티저 포스터






그리고 다가 온 가을에 어울리는 로맨스 장르 영화!

'접속', '8월의 크리스마스', '번지점프를 하다' 그리고 '클래식'을 상영해 주네요. 저는 이중엔 아마 아직 못 본 번점을 보게 될것 같네요. 사실 다른 것도 다 본건 아니예요.ㅋㅋ 그냥 멜로영화는 딱히 제 취향이 아니라 인생로맨스 영화는 정말 가뭄에 콩 나듯 가끔 나와요.😅


그래도 2019.10.02 최근 개봉 한 공효진, 김래원 주연의 '가장 보통의 연애'는 재밌게 봤어요. 시간이 맞는게 그 영화 뿐이라 어쩔 수 없게 보긴 했지만 빵빵터지며 꽤 볼만 하더라고요. 주말 데이트 무비로 가볍게 보기 딱 좋겠구나 싶었습니다.





카테고리 이름이ㅋㅋㅋ 사나이.액션ㅋㅋㅋ 

부당거래 재밌나요? 그러고 보니 신세계와 내부자들은 천만영화가 아니었습니다. 찾아보니 신세계는 400만중반 내부자들은 700만정도 기록했네요. 역시 천만영화는 그 기준이 알쏭달쏭해요.





애니메이션은 역시 국산 애니메이션이 많이 나오지 않기도 해서 그런지 '마당을 나온 암탉' 단 한작품입니다. 오성윤 감독님이 만드셨고 목소리 더빙으로 문소리, 유승호, 최민식 그리고 박철민 배우가 참여해주셨네요. 전 동화책만 보고 애니로는 보지 못했었는데 애니메이션 '언더독'은 봤었어요. 언더독도 오성윤 감독님이 만드신 국산 애니인데 전 언더독 보고 난 뒤 이 애니도 궁금하긴 하더라고요. 


↾↾↾ 언더독 꽤 재밌게 봤어요. 

유기 동물들에 관한 이야기인데 영상도 예쁘고 웃긴 부분도 많았어요. 

도경수, 박소담, 박철민 배우가 더빙에 참여했습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영화들은 10월 14일 월요일부터 27일 일요일까지 가격 6000원!으로 볼 수 있습니다. 

요즘 영화값에 비하면 너무 좋죠. 그런데 모든 씨지비 영화관에서 상영하는건 아니고 아래 상영 극장나와있으니 참고하셔서 헛걸음 하지 않게 주의하세요. 그리고 기존 개봉작들 상영도 해야해 시간표가 넉넉하지 않을테니, 인기작들은 미리 예매해두시길 바랍니다.



기획전 영화 3편 이상 관람하시면 추첨으로 관람권 주는 행사도 하고 있네요 ㅎ 아마 포인트 적립되면 관람내역으로 확인가능하니 참여하실 분은 꼭 cj one 적립하세요!



그럼 재밌는 영화관람 되시길 바랍니다 😌



인생 영화 추천리스트 다시보고싶은 명작(名作)리플레이


문화의 날 영화 할인 시간 및 혜택 총정리!!(문화가 있는 날 참여문화시설)

[Movie/Photo ticket] - 날씨의 아이(天気の子) 'weathering with you' poster

[Music♪] - [조커(Joker)] OST 영화수록곡 모음(30곡, movie soundtrack)



😈다른 곳에 옮기실 땐 출처 링크를 정확히 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