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포토티켓, 고화질 포스터 이미지 70장

2020. 5. 21. 00:15Movie/Photo ticket


🔔다른 곳에 옮기실 땐 출처 링크를 정확히 써주세요😊

매드맥스 포토티켓 포스터


Mad Max: Fury Road (2015)


120분

감독: 조지 밀러

출연: 샤를리즈 테론, 톰 하디, 니콜라스 홀트, 휴 키스-번

15세 관람가

2015년 5월 14일 개봉

2020년 6월 4일 재개봉


※일부 이미지 직접 수정 및 보정 했습니다. 공유는 출처링크를 기재해주세요.




매드맥스 고화질 포스터


매드맥스 포토티켓 이미지


매드맥스 영화 포스터 이미지


매드맥스 포토티켓


영화 매드맥스 포토티켓


매드맥스 포토티켓 포스터 고화질




















매드맥스 포토티켓 썸네일 사진이 이 이미지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재개봉 해주는 매드맥스를 4DX로 볼 수 있어서 엄청 기대중입니다!

저번 크롬 상영때는 못가봤는데 이번엔 꼭 가려고요. 또 언제 영화관에서 상영해줄지 모르기도하고 요새 볼 것도 없고요.


놀란전이나 다시 특별관으로 열어줬으면 좋겠네요. 최근에 인셉션은 애매하게 롯시에서만 재개봉 해줘가지고 별로 안땡겼거든요. 넷플릭스 뭐 볼거 없나 더 찾아봐야겠습니다. 


암튼 포티 예쁘게 만드시길.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포토티켓, ⚡️고화질 포스터 이미지 70여장(재개봉!)

1917 포토티켓 고화질 영화 포스터 이미지들👾



😈다른 곳에 옮기실 땐 출처 링크를 정확히 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