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아씨들(Little Women)👩‍👩‍👧‍👧 포스터 및 포토티켓 고화질 이미지 45장 모음

2020. 2. 11. 20:35Movie/Photo ticket


🔔다른 곳에 옮기실 땐 출처 링크를 정확히 써주세요😊





Little Women (2019)



135분

감독: 그레타 거윅

출연: 시얼샤 로넌, 엠마 왓슨, 플로렌스 퓨, 엘리자 스캔런, 로라 던, 티모시 샬라메, 메릴 스트립

전체관람가

2020년 2월 12일 개봉




이번 2020 아카데미 작품상 8개의 후보작들 중에서 아직 두 작품을 못본 상태인데요.

드디어 12일 개봉하는 작은 아씨들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보게 되면 이제 1917만 남았네요.


그나저나 여러분은 보셨나요? ㅠㅠㅠ 어제 무려 기생충이 아카데미의 최우수 작품상을 타는 장면을 생중계로 봤는데 아직도 실감이 잘 안나요! 흑흑흑 진짜 쟁쟁한 후보작들 사이에서 당당히 1등을 차지하다니 봉준호 감독님 정말 대단하셔요.


감독님 특유의 유머러스함과 겸손함이 가득 담긴 3번의 수상 소감도 너무 좋았고 현장 분위기도 기생충 나올때마다 환호성 커가지고 ㅜㅜ사실 저는 노미 된 6개 부문 중에서 3개정도 타지 않을까...라고 생각하면서도 좀 많나? 싶었는데 아닠ㅋㅋㅋㅋㅋ4개 탐ㅋㅋㅋ!!ㄷㄷ


주저리 주저리 작은 아씨들 포티 이미지 모은 글에 좀 상관 없는 것 같지만 바로 어제 시상식이 있었으니 양해를 구합니다...ㅋㅋㅋ


아무튼, 관련 글 포스팅도 있으니 궁금하시면 둘러보시고요,

아카데미 시상식 2020🏆(Academy Awards)오스카 수상결과 및 기생충 최우수작품상!

골든 글로브 2020(Golden Globe Awards)시상식 후보, 수상자 리스트 및 기생충은?!

기생충(Parasite, 2019) 웃지마세요, 당신이야기예요.



그리고 제가 보는 영화들은 그래도 대부분 고화질 포토티켓용으로 포스터 이미지들 모아두고 있으니 가끔 놀러오세요.😊 




※이미지 일부 직접 수정, 보정 하였고 되도록 고화질 포스터 이미지를 모으려 노력합니다. 

직접 모으시지 않고 여기있는 화질 좋지도않은 썸네일까지 똑같이 다 다른 곳으로 긁어가시려면 그냥 출처링크를 써주시고 공유해주세요.














































책 표지 이미지 찾다 고화질로 딱히 맘에 드는게 없어서 제가 만들었어요:)













그럼 작은 아씨들 영화 재밌게 보시고 포토티켓도 예쁘게 만드시길 바랍니다.



ㅡᕕ( ᐛ )ᕗ



1917 포토 티켓 고화질 영화 포스터 이미지들

버즈 오브 프레이(BOP) 고화질 포토티켓, 포스터 이미지 37장 모음

아카데미 시상식 2020🏆(Academy Awards)오스카 수상결과 및 기생충 최우수작품상!

[조커(Joker)] OST 영화수록곡 모음(30곡, movie soundtrack)





😈다른 곳에 옮기실 땐 출처 링크를 정확히 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