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dria Ser Peor - La Casa Azul

2019. 10. 1. 00:24Music♪


🔔다른 곳에 옮기실 땐 출처 링크를 정확히 써주세요😊

 

Podria Ser Peor (2016) 싱글 앨범

 

 

 

 

최근 영화보러갔다가 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광고가 나왔는데

내가 예전에 꽤 좋아하던 일렉 팝? 어떻게 들으면 약간 뽕끼도 섞여있는거 같고

미래지향적인 것도 같은 그런 sf 장르가 생각나는 분위기인 음악이었다.

이런 범주의 곡을 몇 개 모아둔 리스트가 있는데 나중에 한번 포스팅 해봐야겠다.

(TMI지만 난 이 리스트를 sf소설 읽을때 자주 듣는다 ㅋㅋ몰입이 잘됨,,)

 

밴드 이름 la casa azul 은 스페인어로 파란 집이라는 뜻이고

노래 제목 podria ser peor은 it could be worse라고 뭐 더 나빠질 수 있단 말같고

가사내용은 대충 예전에 열렬히 사랑했고 지금은 헤어졌는지 어쨌는지

과거를 추억하며 야 소리나 지르자!!!!! 뭐 이런 느낌인데 사실 잘 모룸;ㅋㅋ

노래가 그냥 신남,

암튼 신남 😡

 

 

Va a costar
Hacer ver que no hay dolor, que todo sigue igual
Esconder los desperfectos y disimular
¡Qué bonita es la felicidad!

............

이하 가사는 

https://genius.com/La-casa-azul-podria-ser-peor-lyrics에서 확인하세요ㅎ

 


😈다른 곳에 옮기실 땐 출처 링크를 정확히 써주세요😉